Update는 단일 스레드, Coroutine은 멀티 스레드.
Update() 대신 사용하기
이유 : 렉이 덜 발생함.
코루틴으로 해결 불가 시에만 Update() 함수 사용하기.
IEnumerator 함수는 필수. 함수명 첫번 째에는 무조건 I가 먼저 들어가기.
IEnumerator 함수에 필수로 들어가야 할 것 ( yield )
StartCoroutine(메소드명) , 단 문자열로 사용하지 않기. (에러 발생 시에 확인 불가)
예제) 1초 뒤 다른 신으로 옮기기
IEnumerator ITitleStart() //I와 Enumerator는 Coroutine 함수 실행에 필수.
{
//yield return, yield break는 필수.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1f); //1초 후에 다음 줄을 실행하겠다.
SceneManager.LoadScene((int)eSCENE.eSCENE_LOGIN);
/* while (true)
{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0.1f);
}*/
yield break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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